본문으로 바로가기


비타500 씨엪에선 유난히도 귀엽고 사랑스럽구.. 막 그랬어요, 우리 아티스트.ㅎㅎ
디올에선 그저 티파니~ 여신님~~이었는데 비타500은 뭐랄까.. 미영 언니 생각이..^^;;
노래 듣다가 어? 이 노래다!싶어서 비지엠 깔구~ 편집하구~ 뚝딱뚝딱 만들어봤습미영.
달달하면서도 귀엽고 또 어딘가 통통 튀는 느낌하며 특히 가사가 참 또 우리 아티스트..
왠지 씨엪 편집본은 넘흐 짧아서 날로 먹는(?) 느낌이라 여전히 서툰 플짤 플레이어도~
(이건 만들고도 무슨 틀린 그림 찾기 같은..;; 그냥.. 한번쯤 재미로 볼만하실거예요.ㅠ)
무튼, 덤으로 추가했습미영. 그럼 즐감하세요오오오오! ^0^






BGM
 더젬 - 니가 좀 짱인듯 해


소녀시대 앨범 나왔을 때, 티파니 음원 나왔을 때, 방송에 나왔을 때, CF에 나왔을 때,
그냥..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친 홍보용 사진을 봤을 때, 기타등등.

그럴 때마다 정말, 문득 문득 이런 생각을 해요. 티파니가 좀 짱인듯? 하고 말이죠.
우리 팊소원이 티파니를 조금 열심히 봤잖아요. 그런데 정말. 좀, 아니 많이 짱입미영!
그러니까 우리 소원 믿고 자신감 801% 충전하시길! 늘 그랬듯이 오늘도 파니팅..!!

티파니, 당신 좀 많이많이많~이 짱인듯요?  티파니 킹왕짱 :D



비타500 티파니 CUT 플레이어

 

p.s.
따로 제 닉네임은 안 넣었어요. 영상 초반에 나오기두 하구요. 퍼가실땐 출처 아시죠오?
늘 그렇지만, 소녀시대&티파니를 아끼는 곳이면 어디로든 이동이 가능합니다아아아~^^




오글오글~ 손발이 오글오글~ 어째.. 미곰은 날이 갈수록 더하는거 같아요. 우리 아티스트 도망가면 우째요..ㅠㅠ
모.. 그래도 잘 생각해보면 이거 다 누구한테 배웠겠어요? 부디 넓은 양해를..^^;; 그럼 진짜 끝입미영.




블로그 이미지
비회원

티파니가 좋아서 모인 사람들 팀티파니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teamtiffany.net ELDO(엘도) 2011.03.09 10:03 신고

    정말~ 파니가 좀... 아니 마니마니*801 짱인 듯 합미영~ㅎ
    상큼한 BGM과 비타500 영상이 함께하니 801배 상큼해지는 것 같아요~ 역시 미곰님~+_+
    비타500 영상이 공개되었을 때..... 아니 지금도.. 파니의 상큼함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겠어요~ OTK... >_<;;

  2. 파니파니유치원 2011.03.09 23:03 신고

    언제나 은혜로운 영상을 주시는 미곰님 ㅠㅠㅠ 이번에도 역시 기대에 저버리지 않는 영상을 ㅜㅠㅠㅠ 어떻게BGM을 이렇게 선택 잘 하세요 ㅠ 파니에 대한 제 마음을 아주 잘 표현하셨어요 ㅠ

  3. SweeTiff 2011.03.15 00:23 신고

    보고만 있어도 비타민이 합성되는 것..같...음...?
    영상에서 빛이나는 것 같다는..!
    영상 시작할때 니가좀짱인듯해~! 이목소리 묭묭이인가요..?

    • 미곰 2011.03.15 11:19 신고

      영상 시작할 때 나오는 목소리는 하리씨가 부른 '니가 좀 짱인듯 해'의 도입부입미영.^^
      미처 그 부분은 출처(?)를 신경쓰지 못했네요.^^;;

  4. 꽃파니 2011.04.04 22:19 신고

    완전 짱입미영 ^^,
    상큼함에 이쁨을 벗어나 아름다움이 나오는군여~ 볼때마다 스마일이 저절로?
    그냥~ 쑥 올라가는군여 ㅋㅋ보면 볼수록 아름답다는 말 밖에 안나오는군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