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01 팀티의 글




안녕하세요 팀티파니입니다.

약 10일간의 이벤트 기간동안 정말 수없이 많은 소원 여러분께서 정성스러운 글을 남겨주셔서 팀티 마음이 자랑스러움 뿜뿜!<3 이었답니다. 파니한테 보내는 맘인데 왜 제가 감동받아서 눈무리...(짜내는 중) 팀티가 댓글 하나하나 읽어보고 번역도(....) 해보면서 파니가 이 글을 읽는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든든할까! 생각이 들었어요. 이벤트는 팀티가 했지만 소원들이 얼마나 이런 소통의 장을 원하고 있었던걸까, 란 생각도 해봤습니다(그러니 파니야 읽어줘.....) 


지난 가을 이후로, 우리가 참 혹독한 가을 겨울을 보내면서 상처입은 유리조각같던 소원의 맘은 누가 달래주나? 하고 생각했었잖아요. 소녀들이 올려주는 글과 사진을 보면서, 소녀들이 웃는 모습을 보면서, 때로는 힘들어하는 모습도 보면서.. 진지하게 그동안 흘러간 시간들을 떠올려봤습니다. 하지만 늘 그렇듯 계절은 지나가고 얼었던 마음은 풀리고 따뜻해지고 싶고 행복해지고 싶은 연말이 오니, 내 주변의 사람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을 떠올리게 되더라고요. 그게 우리에겐 파니였고, 파니에게 절실한 사람은 언제나 믿고 따라주는 소원들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비록 멀리 있고 잠시 다른 일을 하고 있지만, 같은 하늘 아래 살고 있고, 같이 무언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까, 섭섭하거나 슬프지 않게 되었다고 할까. 어쩌면 '기다림이 있는 삶'도 흥미진진하고 좋네요. 


팀티가 그려낸 LA라랜드의 열혈학생 파니를 응원해주는 자리를 이렇게 소중하게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나나와 아몬드와 커피, 그리고 파니의 크리스마스 로망이던 우유와 쿠키, 벽난로, 양말을 소심하게나마 이벤트 이미지에 채워봤는데 알아채셨는지 잘 모르겠네요...-.-



 







02 당첨자발표




팀티가 미(美)쳤어요! 올해는 2017년, 팀티와 소녀시대의 기념일이 있는 올해를 기념하여!!! 무려!!!! 2017명을 뽑았습니다! 

선물은 정성스럽게 준비했으니 꼭 즐겨주세요 :)

 

* 연말이라 배송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017명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꾸꾸마

다온

우리아프지만말자!!

My august is you

치아

잭스켈링탱

미영이란세계

김더쿵

최생강

smileNyou

한당

보석같은미영

사랑아소시해

Elvyana Elsa

totaesdt

mmaaii



명단에 이름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teamtiffanynet@gmail.com 으로 배송받으실 집주소와 실제 이름, 전화번호를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Dear Elvyana Elsa & mmaaii
totaesdt !!!! Please send us an e-mail and write your real name, address and phone number)






03 그리고 남은 말



이벤트는 끝났지만, 파니에게 전하는 마음은 계속 받고있습니다. 롸잇나우.



예전에 있었던 댓글로 계속 참여해주시고, 주위에도 많이 알려주세요. SNS로 RT와 공유도 계속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소원들의 마음이 이렇게나 절실하다는 것을 꼭 파니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최근에 라라랜드를 다시 보았습니다. 사실은 그래서 LA라랜드 이벤트를 생각해냈던 거였어요. 여태까지 우리가 "이미 꿈을 이룬 파니"를 보았다면, 지금은 미처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또다른 꿈을 이루기위해 준비하는 파니"를 보는거잖아요. 모두가 같은 위치에서 꿈을 꾸고, 달려갑니다. 우리 역시도, 우리 자신의 꿈을 위해 달려가면서, 파니와 손을 잡고 같이 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소녀시대는 역시 소녀시대, 라는 말을 소녀들이 좋아한다고 했잖아요. 파니도 "역시 우리 파니!"라고 호평받을 수 있도록 모두가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워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teamtiffany

티파니가 좋아서 모인 사람들 팀티파니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영이란세계 2017.12.23 20:11 신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해주셔서 고마워요!! 우리 늘 함께해요~ 모든 팬들의 마음도 팀티의 정성도 꼭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

  2. 꾸꾸마 2017.12.23 21:10 신고

    묭이에게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달할수있어서 감사했습니다ㅠㅠㅠㅠㅠ 우리 묭이가 제글을 볼수있을지 없을진 몰라도 제마음을 표현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3. toujours89 2017.12.23 21:59 신고

    미영이에게 이렇게 글을 써서 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 팀티에게 정말 감사드려요. 물온 제 마음이 미영이에게 닿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정말 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미영이에게 하고싶은 말 쓰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4. 치아 2017.12.24 01:47 신고

    편지 쓸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해요. 팀티도 🎄메리크리스마스🎅🎄